블랙피치FAQ

상품검색하기

검색

상품 상세 검색 바로가기

FAQ

뒤로가기
제목

교환 및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5-06-04

조회 57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 

[국내배송제품]


상품 수령 후 반드시 7일 이내에  채널톡 /카카오톡/ 네이버톡톡 을 통하여 반품/교환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우체국 택배(1588-1300)를 이용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수거 접수를 해 주셔야 합니다.


우체국 택배 접수 후 7일 이내 상품이 도착해야만 반품, 교환이 가능하며 이후 도착할 경우 불가능합니다.


교환 반품을  보내실 땐 반드시 받아보신 처음 그대로 접어 폴리백에 넣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포장 불량으로 인한 훼손 및 오염이 발생한 경우 반품/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
교환/ 환불 신청서 작성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반품 시 반드시 계약택배 블랙피치 우체국택배 착불로 접수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피치님 동의 없이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.


반품 주소 -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소원로 111 라온 팰리스 602호


교환은 색상/사이즈에 한하여 1회만 가능하며, 교환후 재교환 또는 단순 변심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
교환 시에는 왕복 배송비 7,000원 (신한 110 - 226- 426087 / 예금주 - 이슬) 구매자,수령자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
반품 시에는 반품 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의 합이 70,000원 이상이면 35,00원 차감

70,0000원 미만이면 7,0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 됩니다.


불량/ 오배송의 경우 블랙피치 부담으로 교환/반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위 경우 반드시 우체국 착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타택배 착불 반송시 3,500원 외 추가 금액은 피치님 부담입니다.



[해외배송제품]


해외배송 제품의 경우 주문서 작성 즉시 오더가 들어가며, 비용이 발생합니다.

오더 이후 주문 취소, 교환 건은 왕복 배송비 8,000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해당 제품 상세 페이지에 별도로 표기되어있으니 확인해주신 후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.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최근 본 상품

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
고객센터 운영시간
월-금 : 오전 11시 ~ 5시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코로나 이후 전화 상담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.
모든 상담문의는 홈페이지내 채널톡/ 카카오톡으로 해주세요.
KAKAO ID : @블랙피치
070-4790-1986

무통장 입금계좌
국민 517102-01-412225
카카오뱅크 3333-01-6221920